furuhu님의 GS25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GS25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햄과 치즈가 층층이 쌓여 있는데, 한입 베어 물면 짭조름한 햄의 맛과 고소한 치즈가 입안 가득 퍼지면서 몬테크리스토 특유의 풍성한 맛이 잘 살아나더라고요. 특히 빵 겉면에 계란물이 골고루 입혀져 있어서 식감이 아주 촉촉하고 부드러웠습니다. 너무 자극적이거나 과하게 달지 않아서 우유나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곁들여 맛보았을 때의 궁합이 정말 훌륭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80g)
465kcal
GS25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4.9(리뷰 9개)
·식단기록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