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574님의 티젠 히비스커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9574님의 티젠 히비스커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574
리뷰2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8
히비스커스 티 시켜먹었습니다
원래 카페인 음료 잘 안 먹으려고 해서 보통 차 종류를 다양하게 많이 시켜먹는데
대부분 카모마일이랑 루이보스 아니면 히비스커스 중에 시켜먹습니다
히비스커스가 좀 상큼하고 살짝 단맛같은게 나기도 해서 좋더라구요
#일반식 #간식

1잔(1.8ml)
7kcal
티젠히비스커스
4.8(리뷰 97개)
·식단기록68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