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콘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9
구내식당에서 점심반찬으로 나온 콘샐러드에요.
콘옥수수에 잘게 자른 당근과 양파가 함께 들어가 있었고 마요네즈 아닌 하얀 소스가 버무려져있었어요. 달큰한 맛이 나고 끈적이지않는 소스였는데 무슨 소스인지는 모르겠어요. 잘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44kcal
콘샐러드
4.9(리뷰 98개)
·식단기록3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