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9
점심반찬으로 상추샐러드가 나왔어요.
저는 샐러드라고 해서 키위나 흑임자 드레싱, 하다못해 오리엔탈 드레싱이 나올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그냥.. 간장에 고춧가루.. 이건 샐러드라기 보다는 상추 무침에 가까웠습니다.. 맛은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컵(77g)
78kcal
상추 샐러드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