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론구론님의 흥생농장 반숙계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론구론님의 흥생농장 반숙계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론구론
리뷰302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9
노른자가 톡 터지는 반숙 후라이는 요리의 기본입니다. 기름을 두르고 센 불에 빠르게 익혀야 겉은 바삭하고 노른자는 촉촉하게 유지되죠. 밥 위에 올려 간장 살짝 치고 비벼 먹으면 그만한 별미가 따로 없습니다. 아주 간단하지만 가장 만족도가 높은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실패 없이 완벽한 상태로 익혀내는 것이 은근히 기술이 필요한 작업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50g)
76kcal
흥생농장반숙계란
4.9(리뷰 16개)
·식단기록1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