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9
지인과 나눠먹을려고 주문한 쫄면과 돌솥비빔밥입니다.재료가 골고루 들어있으면서 신선하고 색감도 정말 먹음직스러웠습니다.
고추장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재료들과 잘 어우러졌습니다.
바닥에 누룽지가 바삭하게 생겨 또 즐거웠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