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자씨에오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봉자씨에오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봉자씨에오
리뷰21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9
몸이 찌뿌둥해서 산책 한시간 한바퀴돌고
GS25편의점에서 1000원 아메리카노 커피수혈했어요
가격도싼데 얼음컵 미디움컵이 증정이라 너무 좋아요
블랙이라 달지 않아서 칼로리 걱정도 없고
목마를때 시원하게 마시기 좋아요
브랜드 커피에 비해 맛은 좀 떨어지지만
시원한맛으로 산책하고 잘 마셨어요
#일반식 #간식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4.8(리뷰 93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