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HEYROO 계란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HEYROO 계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9
샌드위치나 모닝 빵에 발라 먹으면부드러운 계란이 듬뿍 들어가서 고소한 맛이 진하게 느껴졌어요.
마요네즈와 잘 어우러져 촉촉하고 먹기 편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빵이나 크래커에 곁들여 먹으니 한 끼로도 든든했어요.
짭조름하면서도 담백한 맛이라 부담 없이 즐기기 괜찮았습니다.
아침식사나 간단한 간식으로 먹기 좋은 메뉴라고 생각해요.
계란 특유의 고소함을 좋아한다면 만족할 만한 샐러드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10g)
295kcal
HEYROO계란샐러드
4.8(리뷰 5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