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9
찜을 시켰는데 군만두 서비스가 왔네요.
사장님 센스가 미쳤네요.
우리집 군만두 좋아하는지 어떻게 아시곤 보내주셨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고기가 한가득이네요.
손수 직접 빚은 만두 같은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군만두는 사랑입니다.
#일반식 #저녁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