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9
된장찌개도 맛있지만 된장국도 슴슴하니 너무 좋아하는 국이에요.
별다른게 들어가는게 없지만 된장만으로도 이렇게 맛있는 국이 된다니 신기해요. 입맛없을때 이 된장국에 밥 말아서 먹으면 입맛이 다시 되돌아오는 맛입니다. 된장의 구수한 맛이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50kcal
된장국
4.8(리뷰 466개)
·식단기록19.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