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빙그레 참 붕어 싸만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빙그레 참 붕어 싸만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9
붕어싸만코 입니다 저는 팥을 워낙 좋아햐서 팥이든 빵이든 떡이든 아이스크림이든.너무 잘 먹어요 아주 맛잇습니다 이거 막으면 피로가 풀리는거 닽아요 팥이 좀 마니 단가 싶기도 한데 이왕 먹는거 맛잇게 먹겟습니다 즇습니다 여름에도 마니 먹을 예정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215kcal
빙그레참 붕어 싸만코
4.8(리뷰 9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