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9
소새지입니다 비엔나 소세지 예잔에 어렷을때 이거 도시락으로 싸오면 늘 부러웟거둔요 근데 다 커보니 이게 또 맛잇네요 저는 구워서 그랄로 먹는 소세지가 더 좋아요 소새지는 케찹에 꼭 찍어먹어야 더 맛잇는거 같숩니다 크랴식은 영원하다 소세지 즇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9kcal
시에나소세지소세지
4.8(리뷰 27개)
·식단기록2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