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5828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5828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5828
리뷰3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9
봉지를 열자마자 고소한 버터 향이 확 퍼지는데, 바삭한 감자칩에 달콤한 꿀이랑 짭짤한 버터 맛이 단짠단짠으로 어우러져서 완전 중독성 대박이에요. 감자를 얇게 튀겨내서 식감도 넘 가볍구 조아가지구 한 봉지 뜯으면 진짜 순식간에 다 비우게 돼요ㅋㅋ 예전에 대란 일어났을 때 왜 그렇게 구하기 힘들었는지 완전히 이해가 가는 맛임둥
#일반식 #야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