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고냥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배부른고냥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배부른고냥
리뷰17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9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도 안쪽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살아 있어서 오랜만에 먹어도 여전히 맛있는 과자였어요. 은은하게 퍼지는 버터 향과 달콤한 맛이 커피나 우유와 정말 잘 어울리고, 부담스럽지 않은 단맛이라 계속 손이 갑니다. 하나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간식으로 챙겨 먹기 편하고, 어릴 때 먹던 추억의 맛까지 떠오르게 만드는 과자라 더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