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9
불고기는 양념에 재워진 고기가 지글지글 구워질때 달짝짭짤한 간장향이 확 퍼져서 바로 밥 생각 나게 만드는 음식이엿어용ㅎㅎ 한입 먹어보면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촉촉하게 씹히면서 달콤한 양념의 감칠맛이 진하게 올라오더라구여ㅋㅋ 양파랑 당면이 같이 들어가면 단맛이 더 살아나고 식감도 풍부해져서 훨씬 맛잇게 느껴졋습니당. 뜨거운 밥 위에 올려먹으면 양념이 밥알에 스며들어서 계속 숟가락 가게 되는 느낌이구용ㅎㅎ 상추에 마늘이랑 싸먹으면 고소한 풍미까지 더해져서 질리지 않고 먹게 됏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달콤짭짤하고 부드러운 대표 고기요리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275g)
449kcal
원푸드불고기
4.9(리뷰 7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