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9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음료가 고플땐 과일류 음료나 에이드를 찾게 되는데요. 이번에 마셔본 오미자 에이드는 상큼하면서도 깔끔해서 부담 없이 마시기에 좋았습니다. 한 입 마시자마자 아 이맛이지 라고 생각하게 되는 느낌인데 가격은 비싼편인거 같습니다.
#일반식 #아침

1잔(190ml)
90kcal
오미자에이드
4.8(리뷰 35개)
·식단기록4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