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921님의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921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921
리뷰22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9
짬뽕이랑 탕수육 시키니 서비스로 온 노릇노릇하고 바삭한 군만두를 먹었어요. 노란빛 만두피가 보기만 해도 파삭파삭 소리가 날 것처럼 먹음직스럽더라고요. 초간장에 콕 찍어 한 입 베어 물니, 과자처럼 바삭한 만두피 속에서 고소한 고기 육즙과 향긋한 부추 향이 입안 가득 촉촉하고 진하게 터져 나왔어요.
#일반식 #저녁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