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라벨리 인절미 빙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라벨리 인절미 빙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고운 우유 얼음 위에 인절미 가루와 쫀득한 떡을 가득 올렸습니다. 먹을수록 고소함이 입안에 남아서 빙수 한 그릇을 금방 비우게 되네요. 달콤한 연유까지 살짝 뿌리면 맛의 조화가 아주 완벽합니다. 여름철 더위를 식혀주는 디저트로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습니다. 떡의 쫄깃한 식감이 특히 인상 깊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280ml)
362kcal
라벨리인절미 빙수
4.9(리뷰 67개)
·식단기록3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