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자리님의 자일리톨캔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게자리님의 자일리톨캔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게자리
리뷰21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0
입안심심할때마다 뮌가 계속찾게되잖아요 특히단거당길때 그냥 먹기엔 조금부담스러워서 가볍게 먹을수있는 간식 찾다가 알게된게 바로 무설탕 캔디였어요 레몬향이라맛도 상큼해요 특히 자일리톨특유의 깔끔한 끝맛이라먹고 나서 입안이깔끔해지는 느낌까지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8g)
40kcal
자일리톨캔디
4.7(리뷰 39개)
·식단기록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