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상추겉절이는 신선한 상추의 아삭한 식감이 잘 살아있습니다.액젓조금과 매실액을 넣어 휘리릭 무쳐보았는데
양념이 너무 강하지 않아 상추의 맛을 잘 살린것같습니다.상추가 제철이라 별다른양념없이도 충분히 맛이 있습니다.
새콤달콤한 맛이 입맛을 살려줍니다.
#일반식 #아침

1컵(77g)
78kcal
상추 샐러드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