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30
집에서도 가끔 튀 겨 먹는 감자 튀김을 시켜 먹었습니다. 감자튀김은 간식으로 먹어도 좋고, 행버거나 치킨 등에 사이드 음식으로도 많이 먹지만, 오늘은 메인으로 시켰어요. 길다란 감자튀김이 먹기 펀하고 기름기를 쫘악 빼주어서 느끼하지 않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4.7(리뷰 62개)
·식단기록4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