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GS25 뉴후렌치토스트샌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GS25 뉴후렌치토스트샌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주말 오전에 동네 엄마들과 브런치 식당에 가서 먹은 프레치 토스트 입니다. 집에서 하면 왜 이런 비주얼이 안나오는지.. 계란물을 빵 속까지 푹 담궈서 인지 빵이 부드럽고, 슈가 파우더까지 뿌려져 있어서 달달했어요. 우유와 먹으면 조화가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90kcal
GS25뉴후렌치토스트샌드
5.0(리뷰 3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