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낙지전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낙지전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0
오늘도 따끈하게 뜨끈한 전골이 먹고 싶어가지고 이렇게 준비해봤습니다. 오늘은 조금 재료를 다르게 해 봤는데요. 평소 없던 재료랑 비슷하게 하고 마지막에 낙지까지 넣어서 푸짐하게 먹었어요. 가족들도 너무 맛있어 해가지고 다음에 또 해 달라고 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6kcal
낙지전골
4.9(리뷰 61개)
·식단기록8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