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곰곰 고구마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곰곰 고구마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0
고구마샐러드 햣습니다 안에 고구마가 가득 들어가잇고고구마는.밑에 드고 먹어요 그래여 소스들이 잘 베기거든요 그리고 콩이랑 올리즈도 가득해서 여러가지.야채랄 넣어서 만들엇급니다.특히 샐러리를 마니놓엇더니.고구마랑 같이 씾을때 좋아여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49kcal
곰곰고구마 샐러드
4.9(리뷰 31개)
·식단기록52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