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이디야 아인슈페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이디야 아인슈페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0
점심 식사후 카페인이 땡겨서 집근처 유명 카페를 다녀왔어요. 요새 아인슈페너 커피에 조금 꽂혀있어서 오늘도 아인슈페너를 마셔봤어요. 위의 크림부분은 엄청 부드러웠고 속안의 커피와 함께 마시면 달콤함과 쌉쌀함이 동시에 느껴져서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잔(0)
103kcal
이디야아인슈페너
4.9(리뷰 18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