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얌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민서얌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서얌
리뷰28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바나나는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과일이다. 껍질을 벗기면 은은한 향이 퍼지고, 한입 먹으면 촉촉한 과육이 입안 가득 달콤함을 전해준다.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단맛 덕분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씹을수록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도 느껴진다. 간편하게 먹기 좋아 간식이나 아침 식사로도 잘 어울리고, 포만감도 있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이다. 🍌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