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얌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서얌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서얌
리뷰28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30
마가렛트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매력적인 과자이다. 한입 베어 물면 달콤한 향과 함께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느껴진다.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식감의 조화가 좋으며, 버터의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진다. 달콤함이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우유나 차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다. 간식으로 먹기 좋으며 먹을수록 자꾸 손이 가는 매력적인 과자이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