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하림 밥싸먹는 닭가슴살 슬라이스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하림 밥싸먹는 닭가슴살 슬라이스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30
밥 싸서 먹는 슬라이스 햄으로 도시락 만들었습니다. 햄 맛이 좋아서 밥맛도 좋아집니다. 살짝 짭조름한 맛이기 때문에 밥에 싸서 먹으면 밥 맛도 좋고 맛도 있습니다. 계란 말이도 하나 해서 넣었어요. 새콤달콤한 딸기도 후식으로 먹을 수 있게 넣었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3g)
55kcal
하림밥싸먹는 닭가슴살 슬라이스햄
4.8(리뷰 5개)
·식단기록8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