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반숙계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반숙계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0
촉촉하고 맛있게 잘 익은 반숙 계란입니다.
반숙도 정도가 있겠지요?,너무 덜익은 반숙은 아이들이 싫어해세 저정도, 약 80프로 정도의 반숙을 즐겨 먹습니다.
너무 완숙은 노른자가 퍽퍽하잖요~
요정도가 촉촉하고 소화도 잘되고 부드럽고 맛이 좋은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0kcal
반숙계란
4.9(리뷰 12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