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녹차님의 엽기떡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코녹차님의 엽기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코녹차
리뷰7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0
매운 맛으로 유명한 엽기 떡볶이에요. 기본도 너무너무 매워서 착한맛으로 시켜 먹는데 이것도 매운편이에요. 분모자는 집이있어서 조금 더 추가해서 넣었고요. 오뎅과 떡이 반반 들어 있어서 비율이 좋고 떡이 오래 두어도 불지 않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35kcal
엽기떡볶이
4.8(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