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이지님의 소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이지님의 소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이지
리뷰395
조회수 5 작성일자 26.05.30
마트에서 양념된 소불고기 구매했는데 달달하면서 은은하게 짭짤한게 맛있고 양파와 당근 같은 채소에서 우러난 자연스러운 단맛이 더해져균형이 좋네요.
간장 베이스 양념에 재워 조리하기 때문에 고기 본연의 고소한 풍미와 감칠맛이 더욱 진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89kcal
소불고기
4.8(리뷰 490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