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47님의 그로서리서울 구운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4947님의 그로서리서울 구운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947
리뷰435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구운고구마는 은은한 단맛과 고소한 맛이 음식입니다.천천히 구워내면 속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익습니다.자연스러운 단맛이 있어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비타민과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간식으로 인기가 많습니다.따뜻할 때 먹으면 달콤한 향이 더욱 풍부하게 느껴집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56kcal
그로서리서울구운고구마
5.0(리뷰 20개)
·식단기록95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