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자리별님의 농심 포테토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쌍둥자리별님의 농심 포테토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쌍둥자리별
리뷰8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오랜만에 마트에서 세일하길래 집에 데려왔어요.. 맥주가 딱 생각나는 맛이네요.. 소금간을 안했으면 더 좋았겠디만 바삭바삭 오랜만에 먹으니까 좋아요 한봉지를 네번에 나눠서 먹었어요.. 소식해야 건강하다니까 노력해봅니다.. 맥주도 참고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g)
51kcal
농심포테토칩
4.8(리뷰 50개)
·식단기록10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