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루리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둘루루리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둘루루리
리뷰26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0
바삭바삭 너무나 맛있는 군만두 입니다. 간장이 따로 찍지 않아도 먹으면 너무 바삭하고. 맛이 좋았어서 단무지를 바로 부르는 맛이구요. 짜장면이랑도 짬뽕이랑도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다른 어떤 중국집 보다도 만두가 되게 바삭 했던 기억이 나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