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체다 치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체다 치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3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0
체다치즈입니다.
샐러드에 찢어서 넣어보니 맛있어서
저녁에 주간보호센터에서 오시는 어머님 최애 메뉴 샐러드를 위한 준비물입니다.
이전에는 좀 많이 구입해야 저렴한데 유통기한때문에 포기했는데 몇달전 그렇게 구입해서 냉동보관을 한후 해동해보니 맛변화가 없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슬라이스(28g)
113kcal
체다 치즈
4.8(리뷰 76개)
·식단기록3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