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에그인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2
한때 지독하게 먹었던 에그인헬~오랜만에 먹었는데요 ㅎㅎ 자꾸 엽떡이 땡겨서 혼났네요.. 입맛성형이 필요한 요즘입니다.ㅠ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1개)
·식단기록370회0
flowerhyun
리뷰7243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