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스타벅스 헤이즐넛 더블샷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스타벅스 헤이즐넛 더블샷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이슬라 커피 마셨습니다. 헤슬라 커피는 이제 오랜만에 먹기에 너무 좋았고
제가 향을 너무 좋아하다 보니까 이렇게 먹었어요. 헤이즐넛 향은 향기롭기도 하고 먹을 때마다 부드럽기도 해서 너무 좋아해요. 이렇게 맛있게 먹으니까 진짜 기분이 좋아지네요.
#일반식 #간식

1잔(207ml)
125kcal
스타벅스헤이즐넛 더블샷
5.0(리뷰 4개)
·식단기록17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