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땅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31
간장으로 푹조리고 꿀에 절여서 반찬으로 만들어 놓았다 딱딱하게 된것ㅇㅣ이젠 부들부들 씹기가 휠씬 수월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단맛이 다음엔 씹을수록 짠맛 뒤로 고소하고 담백하다 다른 반찬과 잘섞에서 밥맛이 숼씬 좋아요 최애의 반찬이죠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