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미소야 판모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미소야 판모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31
시원한 쯔유 육수에 무즙과 고추냉이를 풀어 면을 적셔 먹는 맛이 일품입니다. 메밀 면 특유의 구수한 향이 육수와 잘 어우러지네요. 면발이 탄력 있어 쫄깃하고, 육수도 너무 짜지 않아서 끝까지 맛있게 즐겼습니다. 더운 날 입맛 없을 때 가볍고 시원하게 한 끼 해결하기에 이만한 음식이 없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70g)
371kcal
미소야판모밀
4.8(리뷰 43개)
·식단기록4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