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삼진식품 감자전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삼진식품 감자전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31
부드러운 감자 전분으로 야채 감자 전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감자 전의 쫄깃한 식감도 살아 있으면서 파랑 당근을 조금 넣었더니 색감도 예뻐서 보기에도 좋더라구요. 후라이팬에 기름 두루고 바삭하게 부쳐서 먹으니 더욱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35kcal
삼진식품감자전분
4.8(리뷰 41개)
·식단기록27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