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빽다방 초코 프로틴쉐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빽다방 초코 프로틴쉐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5.31
초코맛 프로틴 쉐이크 먹었습니다. 운동 후에 마시기에도 좋고 출출한 오후에 간단히 마시기에도 좋습니다. 칼로리도 100 칼로리 정도여서 부담 스럽지 않게 챙겨서 먹을 수 있는 단백질 쉐이크입니다. 초코맛은 다 아는 맛이고 당류가 낮아서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75ml)
276kcal
빽다방초코 프로틴쉐이크
5.0(리뷰 3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