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5828님의 빙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5828님의 빙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5828
리뷰3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1
가느다란 실처럼 겹겹이 쌓인 얼음이 입안에 넣자마자 눈처럼 사르르 녹아내리는 부드러운 식감이 아주 매력적이에요. 칼로 썰어 먹어야 할 정도로 모양이 촘촘하고 예쁜데 숟가락으로 떠먹는 일반 빙수랑은 전혀 다른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어요. 우유나 말차, 밀크티 등 베이스 얼음 자체에 맛이 진하게 배어 있어서 얼음만 먹어도 맛있구 같이 나오는 팥이나 떡을 곁들이면 달콤함까지 채워져서 비주얼과 맛 모두 완벽한 트렌디한 디저트에여.
#일반식 #간식

1인분(90g)
88kcal
빙수
4.8(리뷰 18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