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빙그레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빙그레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1
비비빅이 다양성을 꽤하네요.
오늘 집은 아이는 프라임급이라네요.ㅎ
겉에도 기존것과 다르게 팥색깔이 다르고 씹다보면 떡도 쫄깃쫄깃 하네요.
요즘 하루에 하나씩 맛보는 비비빅이 재미있네요.
더 색다른 맛이 나올려는지 기대도 됩니다.
그래도 기본적인 맛은 유지하고 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125kcal
빙그레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4.7(리뷰 12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