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짱이야님의 초코 아이스크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써니짱이야님의 초코 아이스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써니짱이야
리뷰16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상하목장 우유 아이스크림에 초코토핑입니다 진짜 맛나요 부드럽고 엄청 진한 우유 맛이 군더더기 없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계속 먹고 싶은 맛이어요 약간 비싸긴 해서 자주는 못먹겠지만 이왕 먹을 거 그래도 맛있는 거 먹는 게 좋지요 완전 강추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7g)
77kcal
초코 아이스크림
4.8(리뷰 88개)
·식단기록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