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리지아노란꽃님의 서울우유 비요트 요거트 아이스크림 초코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리지아노란꽃님의 서울우유 비요트 요거트 아이스크림 초코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리지아노란꽃
리뷰27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1
부드럽고 진한 요거트에 바삭한 토핑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맛과 식감이 모두 만족스러워
자주 사 먹곤 한답니다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잘 어우러져 간식이나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답니다
토핑을 직접 넣어 먹는 재미도 있ㅇ니 아이들과 같이 즐기기도 좋은 제품입니다
냉장보관시 생각 날때마다 찾게 되는 맛있는
요거트 간식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74ml)
780kcal
서울우유비요트 요거트 아이스크림 초코볼
4.9(리뷰 7개)
·식단기록1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