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1
배추김치입니다 양념도 적당하고 맵거나 짜지 않고 간도 잘 맞습니다 고추가루도 굵은 거 아니고 중간정도 굴기의 고추가루라서 먹을 때 이에 많이 인껴서 좋았습니다 갓 담근 김치 처럼 신선한 맛이고 배추 자체가 싱싱해서 배추가 달아서 김치도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