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홈플러스 초콜릿 아이스크림 케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홈플러스 초콜릿 아이스크림 케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1
아이스크림 케이크입니다 기차 모양인데 기차가 모두 초코아이스크림으로 되어 있네요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이고ㅠ약간 코코아 맛이 감도는 맛입니다 그 위로 진한 초코릿 조각이 올려져 있습니다 진하고 흐린 초콜릿맛을 다양하게 느낄 수 있어서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33kcal
홈플러스초콜릿 아이스크림 케익
5.0(리뷰 3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