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477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477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477
리뷰37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1
비빔밥은 그냥 비빔밥도 있지만 뚝배기에 먹는 비빔밥이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나중에 밑에 누룽지 긁어먹는 것도 또 다른 별미이구요 하지만 일반 비빔밥보다는 뜨거워서 먹는 속도가 더 더디기는 하지만 그래도 가격도 더 비싸고 맛있는 이유가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