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후루사토 소세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후루사토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1
소세지는 굽기 시작하면 고소한 고기향이 확 퍼지면서 식욕을 자극하는 음식이엿어용ㅎㅎ 한입 베어물면 탱글탱글한 식감과 함께 육즙이 촉촉하게 퍼져서 감칠맛이 진하게 느껴지더라구여ㅋㅋ 겉은 살짝 바삭하게 구워지고 안쪽은 부드러워서 씹는 재미도 좋앗습니당. 케첩이나 머스터드를 곁들이면 새콤달콤한 맛이 더해져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잇구용ㅎㅎ 밥반찬으로도 좋고 핫도그, 볶음밥, 부대찌개 같은 다양한 음식에 들어가도 존재감이 확 살아나는 재료엿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짭짤하고 고소한 풍미가 매력적인 대표 가공육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47kcal
후루사토소세지
5.0(리뷰 23개)
·식단기록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