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샐러드박스 부채살 스테이크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샐러드박스 부채살 스테이크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31
부채살스테이크가 올라간 샐러드로 저녁식사했어요. 요즘 살이 너무 쪄서 다이어트가 필요해서 샐러드로 식사했어요. 그래도 고기는 포기할수 없어서 소고기 스테이크로 먹었어요. 맛있으면서도 전체적인 칼로리도 낮고, 탄수화물이 없어서 다이어트에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33g)
330kcal
샐러드박스부채살 스테이크 샐러드
5.0(리뷰 4개)
·식단기록6회0